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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한사랑마을·한사랑장애영아원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을 위한 입찰공고
작성일 2017년 08월 08일 00시 00분 조회수 4475
첨부파일
※ 입찰공고서 외 식자재구매 특수조건과 식자재품목 리스트는 나라장터(http://www.g2b.go.kr) 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한사랑마을 제2017-005호

식자재 납품업체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한사랑마을·한사랑장애영아원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나. 납품장소: 경기도 광주시 초월읍 산수로 554번길 59-14
다. 계약기간: 2017.09.01.~2018.08.31.(12개월)
라. 품목내역: 품목내역서 참조
마. 기초금액: 금3,001,900원(금삼백만일천구백원)
바. 추정금액: 금493,450,000원(금사억구천삼백사십오만원)
* 최근 1년치 구매금액으로 증감될 수 있습니다.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단가 입찰로서 부가세를 포함한 단가의 총합계를 투찰하여야 합니다.
나. 제한경쟁(지역제한/서울, 경기), 직접입찰

3. 입찰일정
가. 입찰공고: 2017.08.08.(화) 14:00
나. 현장설명회: 2017.08.16.(수) 14:00
사. 입찰등록: 2017.08.16.(수) 15:00 ~ 2017.08.21.(월) 17:00
아. 입찰일시: 2017.08.22.(화) 14:00
자. 입찰설명회 및 입찰 장소: 한사랑장애영아원 강당

4.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 등에 의해 자격을 갖춘 업체
나.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경기도” 또는 “서울특별시” 내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
다. 식품위생법시행령 제25조에 의하여 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 신고를 득한 업체
라. 축산물위생관리법 제21조의 축산물가공업 또는 식육포장처리업의 허가를 득하고 동법 제9조 제3항의 규정에 의거 위해요소중점관리기준(HACCP)을 적용하는 작업장을 갖춘 업체
마. 최근 2년간 서울 및 경기도 소재 사회복지시설 1년 이상 납품실적이 있는 업체
바. 코드분류가 가능한 전산프로그램(한 ID로 분류된 코드로 발주와 품목의 단가조회 등이 가능)을 보유하고 있는 업체
사. 냉동·냉장 탑차 보유 업체(차량등록은 업체명의·대표자명의 또는 지입(용역)계약서가 있을 시에만 유효함)
아. 국세 및 지방세를 완납한 업체
자. 영업배상책입보험에 가입한 업체(건당 3억, 인당 1억원 이상)
차. 입찰설명회에 참석한 업체
카. 대금결제시 카드결제가 가능한 업체
타.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 제92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5. 서류제출
가. 입찰설명회
가. 참석자 신분증 지참
나. 대리인의 경우 위임장

나. 입찰등록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붙임 1>
2) 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 신고증 1부
3) 식육포장처리업 허가증, 축산물판매업 허가증, 축산물가공업 허가증 각 1부
4) 위해요소중점관리기준 대상식품 HACCP 인증서 각 1부
5) 사업자등록증
6) 법인등기부등본 또는 주민등록등본
7) 인감증명서(사용인감계)
8)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9)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사본 1부.
10) 위생 및 안전관리대책(최근 1년 위생교육실적, 정기소독필증) 1부
11) 차량소독증명서 1부
12) 입찰이행보증보험증서 원본
* 피보험자: 어린이재단 한사랑마을, 고유번호: 126-82-02757
13)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붙임2>
14) 개인정보활용동의서 1부 <붙임3>
15) 납품거래 현황 1부 <붙임4>

다. 입찰참가
1) 참석자 신분증, 인감도장 지참
2) 대리인의 경우 위임장, 재직증명서, 4대 보험 가입증명자료(최근3개월 이내)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에 의한 추정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입찰이행보증보험증서로 입찰등록 제출 마감시까지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7.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직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입찰유의서 규정에 의합니다.
나. 입찰무효 해당여부 확인을 위하여 등록정보 확인을 위한 서류(법인등기부등본, 입찰대리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관련된 면허를 증명하는 서류 등)를 요청하는 경우, 낙찰대상자는 관계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8. 낙찰자 결정
가.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로 입찰한자를 낙찰로 결정합니다.
※ 반드시 입찰장소에 방문하여 입찰하여야 합니다.(전자입찰 아님)
나. 입찰결과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의 투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에 의합니다.

9. 청렴계약이행 준수사항
가.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및 청렴계약이행 서약서의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 입찰등록시 대표자가 서약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합니다.

10.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입찰관련 법령,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입찰유의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고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현장설명회에 참석하여야 입찰자격이 부여되므로 입찰을 희망하는 업체는 반드시 입찰설명회에 참석하여야 합니다.
다. 납품단가는 변동단가이며 납품수량은 증감될 수 있습니다. 단, 공산품 및 소모품은 납품시작시부터 3개월간 고정단가로 합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구매 특수조건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라. 단가는 부가가치세, 운송비 등 제반비용을 모두 포함하여 납품장소에 인도되는 가격입니다.
마. 제출된 서류는 반환되지 않습니다.
바. 기타 문의
- 물품 및 규격: 영양관리팀 유샛별 영양사 ☎031-764-2115(742)
- 입찰 및 계약: 행정지원부 임현정 팀장 ☎031-764-2115(710)


한사랑마을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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