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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한사랑마을·한사랑장애영아원 식자재 구매
작성일 2018년 08월 07일 00시 00분 조회수 4658
첨부파일
※ 입찰공고서 외 식자재구매 특수조건과 식자재품목 리스트는 나라장터(http://www.g2b.go.kr)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한사랑마을 제2018-003호

물품 구매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1.1. 건 명: 한사랑마을·한사랑장애영아원 식자재 구매
1.2. 납품장소: 경기도 광주시 초월읍 산수로 554번길 59-14
1.3. 품목내역: 품목내역서 참조
1.4. 기초금액: 금4,104,955(금사백일십만사천구백오십오원)
1.5. 추정금액: 금469,450,000원(금사억육천구백사십오만원)
* 최근 1년치 구매금액으로 증감될 수 있습니다.

2. 입찰 또는 개찰 일시 및 장소
2.1. 입찰개시일시: 2018.08.08.(수) 14:00
2.2. 입찰마감일시: 2018.08.16.(목) 14:00
2.3. 입찰참가자격등록 마감일시: 2018.08.14.(화) 18:00
2.4. 개찰일시: 2018.08.16.(목) 15:00
2.5. 개찰장소: 한사랑마을 입찰관PC
※ 전산장애가 발생할 경우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3. 입찰방법
3.1. 본 입찰은 단가 입찰로서 부가세를 포함한 단가의 총합계를 투찰하여야 합니다.
3.2. 본 입찰은 조달청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3.3. 제한경쟁(지역제한/서울, 경기)입니다.

4. 입찰 참가자격
4.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 등에 의해 자격을 갖춘 업체
4.2.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경기도” 또는 “서울특별시” 내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단, 낙찰자의 경우 계약체결일까지 소재하고 있어야 함.)

5. 입찰보증금의 납부와 귀속
5.1.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에 의한 추정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입찰이행보증보험증서로 입찰서 제출 마감시까지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입찰보증금은 입찰시 제출하는 입찰서로 대체되거나 면제되지 않음
※ 입찰보증금(입찰보증보험증권)은 G2B전자제출만 허용하며 원본문서 직접제출, 스캔하여 온라인 첨부 제출등으로 제출시 인정하지 않음(입찰무효처리)
5.2.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6. 낙찰자 결정방법
6.1.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입찰자 순으로 적격심사를 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6.2. 적격심사 대상자로 통보받는 자는 5일 이내에 심사에 필요한 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기타 입찰 및 심사와 관련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 적격심사 기준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19호)중 물품구매 적격심사 세부기준이 적용됩니다.
6.3.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추첨으로 결정합니다.

7. 계약이행 예정기간
7.1. 2018.09.01.~2019.08.31

8. 입찰의 무효
8.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규정에 의합니다.

9. 청렴계약이행 준수사항
9.1.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및 청렴계약이행 서약서의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한사랑마을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9.2. 최종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반드시 대표자가 서명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유의사항
10.1.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입찰관련 법령,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입찰유의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고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10.2. 납품단가는 고정단가이며 납품수량은 증감될 수 있습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구매 특수조건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0.3. 단가는 부가가치세, 운송비 등 제반비용을 모두 포함하여 납품장소에 인도되는 가격입니다.
10.4. 제출된 서류는 반환되지 않습니다.
10.5. 기타 문의
- 물품 및 규격: 영양관리팀 유샛별 영양사 ☎031-764-2115(742)
- 입찰 및 계약: 행정지원부 임현정 팀장 ☎031-764-2115(7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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