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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한사랑마을.한사랑장애영아원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을 위한 입찰공고
작성일 2020년 08월 06일 00시 00분 조회수 2304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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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서 외 물품구매계약 특수조건과 품목내역서는 나라장터(http://g2b.go.kr)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한사랑마을 공고 제 2020 - 2호


식자재(물품) 구매(단가계약)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한사랑마을·한사랑장애영아원 식자재(물품) 구매(단가계약)

나. 입찰방식 :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을 통한 전자입찰

다. 기초금액 : 금5,362,100원(금오백삼십육만이천일백원)

추정금액 : 금408,232,000원(금사억팔백이십삼만이천원)

(최근 1년치 구매금액으로 증감될 수 있습니다.)

라. 납품품목 : 규격 및 수량은 붙임의 물품내역서 참조

마. 식자재 납품(계약)기간 : 2020. 9. 1 ~ 2021. 08. 31(12개월간)

바. 납품장소 : 경기도 광주시 초월읍 산수로 554번길 59-14

▶ 투찰 전 반드시 물품내역서를 확인하시고 물품납품에 관한 문의사항은 영양관리팀 박경남 영양사(☎031-764-1119(832))로 문의 후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확인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투찰자에게 있습니다.

 

2. 입찰서 접수 및 개찰 일정

가. 공고게시기간 : 2020.08.06.(목) ~ 2020.08.14.(금)

나. 입찰 개시일시 : 2020.08.06.(목) 17:00

다. 입찰 마감일시 : 2020.08.14.(금) 10:00

라. 개찰일시 및 장소 : 2020.08.14.(금) 11:00, 입찰집행관 PC(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마.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입찰서 제출은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서 제출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와 제15조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집단 급식소 식품판매업 영업신고증(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 업종코드 : 5246)을 가지고 있으며, 사업등록 상 취급종목에 해당 종목(농수산, 축산물 및 가공품, 공산품, 소모품)을 모두 취급하는 도매업이상의 사업허가를 득한 업체

나.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경기도” 또는 “서울특별시” 내에 있는 업체(단, 낙찰자의 경우 계약체결일까지 유지하여야 함.)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국고귀속에 관한 사항

가.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에 의한 추정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입찰이행보증보험증서로 입찰서 제출 마감시까지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입찰보증금은 입찰시 제출하는 입찰서로 대체되거나 면제되지 않음

             ※ 입찰보증금(입찰보증보험증권)은 G2B전자제출만 허용하며 원본문서 직접제출, 스캔하여 온라인 첨부 제출등으로 제출시 인정하지 않음(입찰무효처리)

5. 낙찰자 결정방법

가.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의 물품적격심사 기준을 적용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나.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다. 적격심사 서류제출은 대상자로 통보받은 날로부터 5일 이내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6. 입찰의 무효 및 낙찰취소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규정에 의합니다.

나. 낙찰 후 관련 자격기준 및 제출서류에서 허위사실이 발견되었거나 증빙 자료가 미비할 경우 낙찰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7. 청렴계약이행 준수

가. 이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8. 기타사항

가. 이 입찰은 조달청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입찰로써, 전자 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부족이나 운영미숙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참가자격과 물품구매 일반조건 및 납품조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물품내역서,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유의서 및 특수조건과 입찰물품의 규격이나 사양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야 합니다.

다. 납품단가는 고정단가로 단가는 부가가치세, 운송비 등 제반비용을 모두 포함하여 납품장소에 인도되는 가격이며 납품수량은 증감될 수 있습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구매 특수조건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라. 입찰결과안내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물품 → 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마.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 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관련 규정」기타 계약관계 법규에 따라야 합니다.

바. 기타문의 :

- 물품 및 규격: 영양관리팀 박경남 영양사 ☎031-764-1119(832)

        - 입찰 및 계약: 행정지원부 오희정 팀장 ☎031-764-2115(710)

        - 전자입찰 이용 관련 문의: 조달청 콜센터 ☎1588-0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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