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사랑을 실천하는 한사랑마을

공지사항

한사랑마을.한사랑장애영아원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을 위한 입찰공고
작성일 2021년 08월 04일 00시 00분 조회수 18672
첨부파일

*입찰공고서 외 물품구매계약 특수조건과 품목내역서는 나라장터(http://g2b.go.kr)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한사랑마을 공고 제 2021 - 1호

 

식자재(물품) 구매(단가계약)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한사랑마을·한사랑장애영아원 식자재(물품) 구매(단가계약)
나. 입찰방식 :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을 통한 전자입찰
다. 기초금액 : 금5,817,230원(금오백팔십일만칠천이백삼십원)
    ※ 추정금액(총액)에 대하여 입찰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라. 추정금액 : 금413,433,000원(금사억일천삼백사십삼만삼천원)
    ※최근 1년치 구매금액으로 운영사정에 따라 가감될 수 있습니다.
마. 납품품목 : 규격 및 수량은 붙임의 물품내역서 참조
바. 식자재 납품(계약)기간 : 2021. 9. 1 ~ 2022. 08. 31(12개월간)
사. 납품장소 : 경기도 광주시 초월읍 산수로 554번길 59-14
 ▶ 투찰 전 반드시 물품내역서를 확인하시고 물품납품에 관한 문의사항은 영양관리팀 유샛별 영양사(☎031-764-2115(737))로 문의 후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확인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투찰자에게 있습니다.


공고기간
2021. 08. 04.(수) ~ 08. 12.(목)
입찰서 제출(투찰기간)
2021. 08. 04.(수) 17:00 ~ 2021. 08. 12.(목) 10:00
개찰일시
2021. 08. 12.(목) 11:00
개찰장소
한사랑마을 입찰집행관 PC(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2. 입찰서 접수 및 개찰 일정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입찰서 제출은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서 제출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전자입찰시스템 웹송신함에서 입찰서의 제출확인을 하시기 바랍니다.
다. 전자입찰서 제출마감 시간에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마감 1시간 전에는 투찰을    완료해 주시기 바랍니다.
라.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조달청 물품구매전자 입찰특별유   의서 제8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한 경우 입찰집행관은 입찰서를 무효처리할 수 있으    며, 이 경우 취소 의사를 표시한 입찰자는 당해 제조․구매입찰에 대하여 재입찰을 할 수 없습니다.
마.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장애 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3. 입찰 참가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유자격 업체로서    다음 조건을 갖춘 사업자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로서, 입찰 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접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함)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전 소재지(개인사업자의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서울 또는 경기도에 둔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농수산물, 축산물 및 가공품, 공산품, 소모품은 도매업이상의 사업 허가를 획득한 업체로써 식품위생법 시행령 제25조에 따라 집단급식소 식품납품, 식품판매업 영업 신고를 득한 자(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 업종코드 : 5246)로 첨부된 물품내역서 상의 물품을 타인에게 위임 또는 양도 없이 모두 납품할 수 있는 업체
다. 영업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한 업체(1인당 1억원 이상, 1사고 당 10억원 이상)
라. 2021년 현재 기준 사회복지시설(특히 생활시설)이나 공공기관에 납품실적이 5년 이상인 업체
마. 신선한 식자재 유통에 필요한 시설, 냉동·냉장 차량, 점포를 소유 또는 임차하고 있는(냉동 ·냉장 탑차로 납품, 차량 내부온도를 확인할 수 있는 온도계 설치)업체
바. 물품 발주의 경우 전자(web) 발주 및 시스템 호환이 가능한 업체이어야 하며, 주 6회 이상 납    품 가능하며 물품 대금 결제는 카드 결제가 가능한 업체
사. 물품 포장 용기 외부에 제품명, 업소명, 제조연월일, 내용량, 원산지표시, 품질등급, 생산연    도, 유통기한 등의 표시를 부착하여야 하며 육류 및 수산물에 대한 등급판정서, 수입신고필     증, HACCP 인증서 등에 서류를 제출할 수 있는 업체
아. 위생사 및 영양사 면허증을 소지한 인력을 갖추고, 정기적인 위생교육 및 위생점검, 기타 교    육이 가능한 업체
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따라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에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나라장터시스템(G2B)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
차. 전년도 납품실적 200억 이상인 업체

※ 미 자격자가 입찰제출에 참가할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국고귀속에 관한 사항
  가.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에 의한 추정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입찰이행보증보험증서로 입찰서 제출 마감시까지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입찰보증금은 입찰시 제출하는 입찰서로 대체되거나 면제되지 않음
      ※ 입찰보증금(입찰보증보험증권)은 G2B전자제출만 허용하며 원본문서 직접제출, 스캔하여 온라인 첨부 제출등으로 제출시 인정하지 않음(입찰무효처리)
  나. 낙찰자가 소정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금액을 본 기관에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5.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정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참가자가 2개씩 전자추첨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예정가격은 지방계약법 시행령에 따라 지정된 정보처리장치(g2b)에서 자동으로 산출되므로 계약담당자가 관여할 소지가 전혀 발생할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나. 본 물품 구매는 적격심사 대상으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48조)」제4장 물품 적격심사 세부 기준 에 따라 적격심사 대상자 중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 하한률 (80.495%)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순으로 적격심사하여 종합평점 8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85점을 얻지 못하면 차 순위 입찰자를 같은 방식으로 심사결정 합니다.
      ○ 물품납품 이행능력 세부심사 기준
       • 기술능력 : 입찰자 모두 만점 부여
       • 경영상태 : 입찰공고일 이전 최근 1년 이내 평가한 유효기간 내에 있는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
  다.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이행능력 심사결과 종합평점이 85점 이상인 자 중에서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한다. 다만 심사결과도 동일할 경우에는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한 추첨에 의해 낙찰자를 결정한다.
  라. 적격심사 대상자로 통보받은 자는 통보서를 접수한 날로부터 3일 이내에 「물품 적격심사 세부기준」에 의한 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정당한 사유없이 심사 서류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출하지 않은 자에 대하여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조치를 합니다.



6. 입찰의 무효 및 낙찰취소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규정에 의합니다.
나. 낙찰 후 관련 자격기준 및 제출서류에서 허위사실이 발견되었거나 증빙 자료가 미비할 경우 낙찰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7. 청렴계약이행 준수
가. 이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8. 기타사항
가. 이 입찰은 조달청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입찰로써, 전자 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부족이나 운영미숙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참가자격과 물품구매 일반조건 및 납품조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물품내역서,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유의서 및 특수조건과 입찰물품의 규격이나 사양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야 합니다.
다. 납품단가는 고정단가로 단가는 부가가치세, 운송비 등 제반비용을 모두 포함하여 납품장소에 인도되는 가격이며 납품수량은 증감될 수 있습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구매 특수조건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라. 입찰결과안내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물품 → 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마.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 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관련 규정」기타 계약관계 법규에 따라야 합니다.
바. 기타문의 :
    - 물품 및 규격: 영양관리팀 유샛별 영양사 ☎031-764-2115(737)
       - 입찰 및 계약: 행정지원부 오희정 팀장 ☎031-764-2115(710)
       - 전자입찰 이용 관련 문의: 조달청 콜센터 ☎1588-0800

다음글다음글 한사랑마을 생활재활교사 채용공고
이전글이전글 한사랑마을 조리원 채용공고